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식당

제천 하소동 강릉교동짬뽕에 먹은 짬뽕과 짜장면 후기

by 통합메일 2021. 5. 28.
반응형

강릉에서 맛있게 먹었던 강릉교동짬뽕이 제천에도 있더라 신기했다.

시간에 쫓겨서 어디서 먹을까 고민했는데.. 마침 눈에 띄어 들어갔다.

메뉴판..

교동짬뽕, 짬뽕밥, 볶음밥, 짜장면, 간짜장면, 매콤짜장면, 새우튀김, 돈까스짬뽕, 군만두

 

그냥 낯설지 않은 중국집 메뉴다.

사회적 거리두기
우리가 들어가자마자 손님들이 뒤이어 들어왔다.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이 길었을 뻔했다.
호젓한 느낌의 홀이었다.

주인 아주머니께서 주방을 보셨는데 음식 나오는 속도라든지 그런게 상당히 빨랐다.

부부이신 것 같았는데 오랜 세월의 탓인지 서로 손발이 아주 잘 맞으신 것 같았다.
이것이 짬뽕이고
이것이 간짜장이다
고춧가루를 뿌려본다.

결과적으로 아주 맛있었다

 

역시 잘 되는 곳의 체인답게 평타 이상을 아주 안정적을 뽑아주는 어떤 노하우 같은 게 있는 모양이었다.

 

후기를 쓰면서 다시 가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면 그게 맛집이지. 다시 가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