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식당

[청주 반객]반객 짬뽕 후기-안 맵고 고소하고 맛있다는 후기

by 통합메일 2021. 11. 17.
반응형

문제의 반객 짬뽕

어쩌다 반객을 가게됐습니다.

어휴 오랜만에 갔더니 이게 여기 있는 거였어? 하는 생각이 다 들었지 모에요.

저는 저기 3차 후회도로 쪽에 있었나 생각했더니 그게 아니라 개신동이었네요.

거의 가경동이었네요.. 충북대 곁에 딱 붙어 있네요.허허허.

왜 그렇게 헷갈렸던걸까요?

 

메뉴파넹 여러가지 요리가 적혀있기는 했으나.. 선택의 여지가 많지는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1인당 8천원 이내에서 식사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죠.

 

고민고민하다가 8천원짜리 짬뽕을 선택했습니다.

위와 같은 비주얼이었습니다.

저는 해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라

위에 보이는 새우는 그냥 폐기되었습니다.

누구라도 좀 드릴 걸 그랬는데.. 손을 대서..

 

결론적으로 맛있습니다.

엄청까지는 아니지만 먹을만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