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식당

보은 일품가마손두부 두부찌개 후기

by 통합메일 2021. 10. 28.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1723956546

 

일품가마손두부

충북 보은군 보은읍 남부로 4411 (보은읍 죽전리 103-1)

place.map.kakao.com

시골에 갔다가 뭐 먹을까 검색하다보니까 역시 만만한 게 두부찌개니까 한 번 찾아봤습니다.
손두부가 비싸기도 하지요. ㅎㅎ 다섯명이서 먹는 데 뭐 한 5만원은 당연히 넘게 나왔습니다. 뭐 손두부니까!
맛있어요. 깔끔한 맛이 참 좋습니다.
비지를 이용해서 만든 저 양념? 무침?도 독특했고.. 두부집 답게 반찬들이 정갈했습니다.
두부찌개를 주문하면 약간의 수육이 나옵니다. 1인당 한 점 정도?

먹을 때는 약간 맹맹하다고 생각했습니다만

맛집이냐 아니냐의 기준을 생각해본다면

다시 갈 의향이 있느냐 없느냐를 가지고 따져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저는 다시 가고 싶습니다.

대개 손두부집이 그렇듯 말이죠.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싸네요 역시

그런 의미에서 저는 제천의 사또가든을 강추합니다.

캬 거기는 1인분에 6천원짜리 청국장 찌개가 진짜 캬

아 물론 거기는 손두부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기는 합니다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