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타벅스, 피자 일 포르노 폴바셋 - 호텔 오마나 길 찾기

by 통합메일 2023. 3. 18.
반응형

대전 신세계 백화점 스타벅스가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다.

근데 가보니까 스타벅스 말고 그 백화점 자체가 대단했다. 내부가 정말 하나의 세계 같았고 없는 게 없는 느낌이었달까.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 있는 느낌이었는데 원체 공간이 크다 보니까 한산한 느낌마저 들었다. 아 하긴 금요일 평일 낮이었으니까 그렇게 사람이 많은 상태는 아니었겠구나. 한창 때는 정말 대단했겠다는 생각이다.

 

 

아무튼 하늘 정원도 둘러보고.. 원래 목적지였던 하늘 높이 있는 스타벅스에 가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가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돌아다녀보니까.. 그 높은 타워에 올라가려면 아예 방법이 달랐다. 지하 1층이나 지상 1층에서 따로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하는 거였다.

안내드립니다 엑스포타워 38F스타벅스 BI층 전망대 (디아트스페이스193) 4F CIinic & Spa (더스마트치과, 이이워너비의원, 엑스포문지한의원 스파에이르, 보그혜어&혜드스파, 정약국, 들엔 곳) 이용고객님은 지하1충 회전문(전망대 입구) 및 1층 타워 로비를 이용하시기 바람니다

지상 1층에 가니까 이렇게 안내 표지판이 있었다.
전용 엘리베이터를 안내받아서 올라갔다.

근데 스타벅스는 원체 유명해서 그런지 자리를 맡기가 쉽지 않았고, 매장 자체가 원체 좀 좁았다. 그래서 그냥 윗층에 있는 피자+폴 바셋으로 갔다.

 

피자+커피 세트에 아메리카노를 한 잔 더 추가하니까 3만원 초반대가 나와서 맛있게 먹었고, 자리도 한산했다.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한 번 더 가도 좋을 것 같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