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영화 유체이탈자에 출연한 임지연 배우의 출연작-타짜, 럭키, 인간중독, 간신

by 통합메일 2021. 11. 28.
반응형

뭐니뭐니해도 인간중독이 가장 기억에 남긴 합니다.

오늘은 극장에 가서 영화 유체이탈자를 보고 왔습니다. 윤계상, 박용우, 박지환, 서현우, 임지연 등의 배우가 출연하시고.. 여배우는 임지연 배우가 거의 유일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의 영화입니다. 아무래도 액션 영화가 여배우의 비중이 많지 않은 것 같기도 합니다만.. 외국 영화.. 미션임파서블 같은 거 보면 여배우들의 활약도 비교적 활발한 걸 생각하면 우리나라도 액션 영화에 여배우들의 더 넓은 활약 기대해 볼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배우 임지연 씨의 필모를 보니 역시 뭐니뭐니해서 기억나는 것은 송승헌 배우와 함께 출연한 '인간중독'입니다. 데뷔작까지는 아니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임지연씨의 데뷔작으로 기억하는 건 아무래도 인간중독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외에도 간신, 럭키, 타짜, 유체이탈자에 출연하셨네요.

 

이것이 인간중독
이것이 간신입니다.

아 간신은 진짜 어떤 내용의 영화였는지 아무런 기억이 나질 않는 것 같습니다.

주지훈 김강우가 나왔다는데 어째서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 걸까요

 

럭키에서
타짜에서의 활약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물론 타자에써는 최유화 배우가 주연이었고, 임지연 배우는 조연이었으나 임지연 배우의 역할 임팩트있었습니다.
물론 영화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활발한 활약 보여주고 계씹니다.

그 중에서도 '손현주의 간이역'에서 아주 보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계신 임지연 배우입니다. 뭔가 가식 없이 밝은 모습이 참 좋은 느낌을 주시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