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SK매직 인덕션+하이라이트 [EA]에러 코드 발생-SK매직 서비스센터 링크

by 통합메일 2021. 11. 21.
반응형

문제 상황입니다.

 

마른 하늘에 날벼락입니다.

어머니께서 큰맘 먹고 구입하신 SK매직 인덕션에 자꾸만 에러 코드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임시방편으로 어머니께서 코드를 뺐다 끼우시면 다시 정신을 차리긴 하는데 영 상황이 호전되지 않습니다.

H는 뜨겁다는 뜻이고요..
딱히 해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검색해도 나오질 않네요. 문제가 뭘까요.

저기 나오는 '주의사항'을 보면 뭔가 행주나 물기를 안 치워서 에러 표시가 뜰 수 있다는 것 같은데 그러면 시간이 지나면 에러가 사라져야 할텐데 그렇지 않습니다. 계속 에러가 계속 깜빡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하이라이터는 쓸 게 못 됩니다. 무조건 인덕션으로 통일하세요.

 

SK매직 서비스센터

SK매직 온라인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문제해결, AS서비스/상담접수, 렌탈정보조회/변경, 부품구매, 서비스센터위치찾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service.skmagic.com

찾아보니 서비스센터 URL을 발견했습니다.

뭔가 자가해결을 안내해주는 서비스가 있는 것 같아서 일말의 희망을 가져봅니다.
옳지 주방가전
인덕션
에러코드 게시물이 있어서 막 설렙니다.

혹시나해서 들어와봤는데 이렇게 궁금증을 풀게될지도 모르겠군요.

게시판을 쭉 훑어보니 막 E1, E2, E3, E4, E5, E6, E7, E8, E9 등등 엄청 많은 코드가 있습니다.

EB도 있더군요.. 근데 인덕션 쪽에서는 EA를 못찾았고,, 하이라이트 쪽에서 검색하니깐 EA가 나옵니다.

전기레인지 [EA]표시가 떠요

드디어 찾았습니다. 사실 저는 저 인덕션의 제품명이 뭔지도 잘 모르거든요.

찾았습니다. 이유는 바로 .. 인덕션 모듈 및 통신 이상..

▣다음 내용을 체크해 주세요▣

 

▶ERAHF30E, ERAHBTS3, ERAH320E 
  •발생원인 - 인덕션 화구 모듈 및 통신 이상으로 발생하는 에러 표시입니다.
  •조치방법 - 전원코드 분리 후 10초 뒤 재연결하여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할 경우 인덕션 모듈 회로 결함 증상으로 서비스 점검이 필요합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가요?▣

서비스 홈페이지 접속 → 상담예약 → [온라인상담/전화예약상담/영상상담] 메뉴를 이용해 보세요.
   서비스 접수 요청시 고객상담실(☎1600-1661)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 → [방문예약] 메뉴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약간 어이없지만.. 저희 어머니가 하시던.. 그 전원 코드 뽑았다가 다시 끼우는 방법이 하나의 팁으로 제시되어 있다는 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뭐 실제로 많은 전자제품들은 재부팅이 답이기는 하지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