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123타이어 후기] - 금호 마제스티 TA91 - 아 근데 ABC가 더 싸네

by 통합메일 2021. 11. 9.
반응형

사랑하는 마제스티 솔루스 TA91
원래는 ABC 타이어를 이용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123타이어를 이용하죠. 근데 다시 ABC로 가야겠..

사실 ABC타이어와 123타이어는 비슷한 가격대를 가지고 경쟁하는 업체들입니다.

 

인터넷 타이어 업체의 쌍두마차가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구글 검색해보면 타이어픽이라는 업체도 있긴 한데.. 123타이어인줄 알고 실수로 가입했으나.. 사실 별로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원하는 타이어가 없기 때문입니다.

 

제가 원하는 타이어는 싸고 정숙하고 편안한 타이어입니다. 그런 조건을 충족해주는 제품은 금호 마제스티 TA91이라는 생각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형 품질을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제가 원하는 가격과 사이즈와 관련해서 이전에는 123타이어에서만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었는데.. 아오 지금 보니까 이제는 ABC타이어에서도 구할 수가 있고 더 싸네요 ㅠㅠ

 

[출처: ABC 타이어] 아이고 배야 아이고 배야

ABC타이어에서도 제가 원하는 사이즈의 TA91이 있네요. 더 싸고 ㅠ

예전에 그랬다고 지금도 당연히 그러리라 생각해버린 저의 과오입니다.

6천원을 손해봤습니다 ㅠㅠ

 

아 근데.. 또 예전에 즐겨 쓰던 KU50은 ABC 타이어에는 없군요?

[출처: 123타이어]근데 KU50이 없는 건 123타이어도 마찬가지군요?

 

[출처: ABC타이어]큰일입니다. 저가형인 TA31도 ABC타이어가 6,600원가량 더 쌉니다.

이거 아무래도 ABC 타이어가 치킨게임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경쟁사라고 할 수 있는 123타이어로 고사시키려고 작정한 것 같습니다. 서로 좀 시장을 나눠먹으면 좋을텐데.. 아 그러기엔 너무나도 팍팍한 시장이려나요 ㅠㅠ 아무래도 받게되는 인상은 규모면에 있어서 ABC타이어가 더 성장을 한 느낌인데..(광고모델 안 바꾸고 우려먹는 검소함도 눈에 띈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