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제주 렌터카 카시트 대여 과정(빌리카와 연계된 제주아이 카시트 대여)

by 통합메일 2023. 2. 23.
반응형

제주도 여행 카시트 대여 관련해서 검색해보면

빌리카와 연계한 제주아이라는 업체를 이용했다는 후기를 볼 수 있었다.

빌리카 차량 예약을 하고 마지막에 결제까지 끝마치고 보니까 카시트 유모차 예약이라는 버튼이 보였다. 아주 연계가 꽤 잘 되어 있는 느낌이었달까.

유아용 카시트, 주니어 카시트, 유모차를 대여하고 있었다.

카시트는 모두 다 다이치라는 국산 브랜드의 제품들이었는데.. 가장 비싼 제품을 선택했다.

제품의 원가는 40만원 정도인 것 같았는데.. 업체 입장에서는 두 달 정도 빡씨게 굴리면 본전을 뽑는 구조일 것 같았다.

우리가 선택한 것은 다이치 원픽스 360 ISOFIX 였다.

하루에 10,000원이었고.. 열흘 빌리면 10만원이다. ISOFIX가 아닌 제품들도 있는 모양인데 신기했다.. 아 그럼 그냥 벨트로 고정시키는 건가? 뭐 하여간 ISOFIX에.. 회전도 막 되는 제품이고 해서 선택했다. ISO 픽스 제품들이 전반적으로 가격이 더 비쌌는데.. 흠.. 장착을 하는 건 직원들이라 직원들에게 좋은 건데 왜 내가 돈을 더 내야하는가 하는 생각도 들긴했다.

10만원...... 좋은 점은 빌리카와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장착을 해준다는 것..
아주 재미있게도.. 결제 방식이 계좌이체 밖에 안 된다.

빌리카와 연계되어 있을 정도의 업체인데 요새도 이렇게 카드가 안 되는 곳이 있다니 신기했다.

그리고 계좌이체 방식이다 보니까 곧바로 이체를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이렇게 일단 접수를 해놓으면 다음날 대여 가능 여부 등을 확인하고 문자가 온다.
문자를 받고 나서 계좌이체를 하면 되는 방식이다.
그래서

다음날 계좌이체하라고 계좌번호가 포함된 문자를 받았고 그리고 돈을 입금했더니

이렇게 입금확인되어 예약 확정되었다는 카톡이 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