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체이탈자 백상사 어디서 봤나 했더니 - 배우 서현우

by 통합메일 2021. 11. 28.
반응형

오늘은 메가박스에 가서 영화 유체이탈자를 보고 왔습니다. 조조할인에다가 백신쿠폰까지 적용하니까 두 명이서 6,000원에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와우 이렇게 저렴하게 영화본 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꽤 재미있게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DAUM평점을 신뢰하는 편인데 박용우 배우에 대한 평가가 정말 좋네요.

저도 박용우 배우의 연기를 아주 인상적으로 잘 봤습니다. 저 평가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그리고 그와 더불어 눈에 띄었던 배우가 바로 극중에서 '백상사'로 나오는 배우 '서현우'님이었습니다.

 

서현우(배우)

 

나무위키를 슬쩍보니 경남 창원 출신이시고, 명문인 공주 한일고를 나오셔서 한예종에 가신 이 바닥 엘리트라고 할 수 있는 분이신 것 같습니다.

 

맨날 약간 후덕한 이미지를 주로 보여주셨는데 이 프로필은 상당히 샤프하네요

필모그래피를 좀 보겠습니다. 얼핏 봐도 인지도 높은 작품들이 참 많습니다.

유체이탈자, 침입자, 남산의 부장들
해치지않아, 백두산, 나를 찾아줘, 보희와 녹양, 뷰티풀 데이즈, 죄 많은 소녀, 독전
7년의 밤, 침묵, 터널, 
우는 남자, 끝까지 간다
소원, 관상, 스파이, 고지전 등등

특정하기는 어렵지만 정말 다양한 작품에서 훌륭하게 역할을 수행해주신 배우인지라, 딱 보기만해도 '어디서 봤는데?'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 수밖에 없는 그런 배우인 것 같습니다.

2020년 11월에는 방구석1열에 출연하기도 하셨네요.

박용우 배우의 연기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서현우 배우의 연기도 참 좋았기에 꼭 한 번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고 싶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