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인덕션+하이라이트 [EA]에러 코드 발생-SK매직 서비스센터 링크
어머니께서 큰맘 먹고 구입하신 SK매직 인덕션에 자꾸만 에러 코드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임시방편으로 어머니께서 코드를 뺐다 끼우시면 다시 정신을 차리긴 하는데 영 상황이 호전되지 않습니다.
저기 나오는 '주의사항'을 보면 뭔가 행주나 물기를 안 치워서 에러 표시가 뜰 수 있다는 것 같은데 그러면 시간이 지나면 에러가 사라져야 할텐데 그렇지 않습니다. 계속 에러가 계속 깜빡입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SK매직 온라인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문제해결, AS서비스/상담접수, 렌탈정보조회/변경, 부품구매, 서비스센터위치찾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service.skmagic.com
찾아보니 서비스센터 URL을 발견했습니다.
혹시나해서 들어와봤는데 이렇게 궁금증을 풀게될지도 모르겠군요.
게시판을 쭉 훑어보니 막 E1, E2, E3, E4, E5, E6, E7, E8, E9 등등 엄청 많은 코드가 있습니다.
EB도 있더군요.. 근데 인덕션 쪽에서는 EA를 못찾았고,, 하이라이트 쪽에서 검색하니깐 EA가 나옵니다.
드디어 찾았습니다. 사실 저는 저 인덕션의 제품명이 뭔지도 잘 모르거든요.
▣다음 내용을 체크해 주세요▣
▶ERAHF30E, ERAHBTS3, ERAH320E
•발생원인 - 인덕션 화구 모듈 및 통신 이상으로 발생하는 에러 표시입니다.
•조치방법 - 전원코드 분리 후 10초 뒤 재연결하여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할 경우 인덕션 모듈 회로 결함 증상으로 서비스 점검이 필요합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가요?▣
☞서비스 홈페이지 접속 → 상담예약 → [온라인상담/전화예약상담/영상상담] 메뉴를 이용해 보세요.
서비스 접수 요청시 고객상담실(☎1600-1661)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 → [방문예약] 메뉴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약간 어이없지만.. 저희 어머니가 하시던.. 그 전원 코드 뽑았다가 다시 끼우는 방법이 하나의 팁으로 제시되어 있다는 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뭐 실제로 많은 전자제품들은 재부팅이 답이기는 하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