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SK매직 인덕션+하이라이트 [EA]에러 코드 발생-SK매직 서비스센터 링크

통합메일 2021. 11. 21. 17:44
반응형

문제 상황입니다.

 

마른 하늘에 날벼락입니다.

어머니께서 큰맘 먹고 구입하신 SK매직 인덕션에 자꾸만 에러 코드가 출력되고 있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임시방편으로 어머니께서 코드를 뺐다 끼우시면 다시 정신을 차리긴 하는데 영 상황이 호전되지 않습니다.

H는 뜨겁다는 뜻이고요..
딱히 해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검색해도 나오질 않네요. 문제가 뭘까요.

저기 나오는 '주의사항'을 보면 뭔가 행주나 물기를 안 치워서 에러 표시가 뜰 수 있다는 것 같은데 그러면 시간이 지나면 에러가 사라져야 할텐데 그렇지 않습니다. 계속 에러가 계속 깜빡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하이라이터는 쓸 게 못 됩니다. 무조건 인덕션으로 통일하세요.

 

SK매직 서비스센터

SK매직 온라인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문제해결, AS서비스/상담접수, 렌탈정보조회/변경, 부품구매, 서비스센터위치찾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service.skmagic.com

찾아보니 서비스센터 URL을 발견했습니다.

뭔가 자가해결을 안내해주는 서비스가 있는 것 같아서 일말의 희망을 가져봅니다.
옳지 주방가전
인덕션
에러코드 게시물이 있어서 막 설렙니다.

혹시나해서 들어와봤는데 이렇게 궁금증을 풀게될지도 모르겠군요.

게시판을 쭉 훑어보니 막 E1, E2, E3, E4, E5, E6, E7, E8, E9 등등 엄청 많은 코드가 있습니다.

EB도 있더군요.. 근데 인덕션 쪽에서는 EA를 못찾았고,, 하이라이트 쪽에서 검색하니깐 EA가 나옵니다.

전기레인지 [EA]표시가 떠요

드디어 찾았습니다. 사실 저는 저 인덕션의 제품명이 뭔지도 잘 모르거든요.

찾았습니다. 이유는 바로 .. 인덕션 모듈 및 통신 이상..

▣다음 내용을 체크해 주세요▣

 

▶ERAHF30E, ERAHBTS3, ERAH320E 
  •발생원인 - 인덕션 화구 모듈 및 통신 이상으로 발생하는 에러 표시입니다.
  •조치방법 - 전원코드 분리 후 10초 뒤 재연결하여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동일할 경우 인덕션 모듈 회로 결함 증상으로 서비스 점검이 필요합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가요?▣

서비스 홈페이지 접속 → 상담예약 → [온라인상담/전화예약상담/영상상담] 메뉴를 이용해 보세요.
   서비스 접수 요청시 고객상담실(☎1600-1661)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 → [방문예약] 메뉴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약간 어이없지만.. 저희 어머니가 하시던.. 그 전원 코드 뽑았다가 다시 끼우는 방법이 하나의 팁으로 제시되어 있다는 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뭐 실제로 많은 전자제품들은 재부팅이 답이기는 하지요. ㅠㅠ 

반응형